자 그럼 경쟁자 속에서 성공하고 이길 수 있다면 그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요?
첫째 내가 자신있게 판매할 수있는 아이템 선택입니다.
그만큼 판매할 수있는 아이템에 대한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고객 문의에 따른 궁금증이나 효능등에 대해 믿음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기때문입니다.
둘째 예상 판매량에 대한 분석과 통계인데 재고에 대한 대책이 필요하기때문입니다.
상품이 아무리 많이 판매가 이루어진다고해도 재고가 많이 처지게되면 재고에
투자된 자본금은 항상 묶여 있는 현상이 나옵니다.
즉, 장부상에는 이익이 남았지만 실제 따져보면 손실이 겹치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런 보이지않는 손해가 쌓이게된다면 시간이 갈수록 자본금에 대한 압박으로 실패에
요인이 될 수가 있기때문입니다.
셋째 신상품에 대한 즉 의류나 슈즈등 유행에 빠른 감각을 익혀야만 합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 인기상품이라서 판매가 잘 이루어지고 있다고 방관하다보면
어느덧 고객들에 반응이 시들해져서 판매가 이루어지지않을때 왜 이런일이 발생했는지
파악도 못하고 실패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유행에 따른 감각으로 언제나 신상품에 대한 정보와 지식등에 대한 정보를
항상 연구하고 분석하여야만 고객이 항상 신선한느낌으로 다가올 수가 있습니다.
넷째 고객에 발걸음을 묶어놔야 합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다보면 누구나 경험을 하고 느끼는 점이
이런 상황인데 즉, 쇼핑몰 방문객은 많은데 조회 통계만큼 매출이
이루어지지않는 현상을 말씀드리는겁니다.
아무리 좋은 상품이고 인기있는 같은 상품이라고 또한 똑같은 쇼핑몰인데
A라는 쇼핑몰은 매출이 향상되고 있는데 반하여
B라는 쇼핑몰은 매출이 안이루어지는 경우 왜 이런 현상이 나올까하는 의문은 바로 고객이
방문했을때 쇼핑몰 구성과 기능등 고객이 편안하게 구입을 할 수있는가 아니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찾고자할때 쉽게 찾을 수있는 상품 배열등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고객은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절대 어렵게 구입하고 싶어하지도 않으며
내가 원하는 내용이 노출이 안되면 바로 로그아웃 하게 됩니다.
다섯째 고객이 많이 유입되게 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장 중요한 내용입니다. 쇼핑몰창업을 시작한 후 3개월 이상을 못견디고 포기하게 하는 원인이
바로 고객 방문율과 조회율에 따른 매출 부진등이 지치게 하는 내용들입니다.
홍보는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홍보를 해야 고객 방문이
향상되면서 매출이 증가할 수있을까요?
남들과 같은 방법으로 홍보를 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내가 운영하는 쇼핑몰에 따른 색깔이 필요합니다.
고객에 관심과 호기심을 유발시켜 클릭을 유도하려면 어떤 내용을 고객에게 전달을
해야 할까 고민을 많이 해야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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