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스티스의창업과취업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가 반드시 챙겨야 할 프로그램















 





지금부터는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하시는 분이나 현재 운영중 이신 분이나 쇼핑몰을 운영하는 분이사라면 반드시
챙기면 좋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쇼핑몰 솔루션을 이용하면 여러모로 상당히 유리하고 이득이 있으니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시거나 쇼핑몰을
현재 운영하신다면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이 프로그램의 장점을 간략히 설명을 드리면 웹사이트 분석 기능과 광고 효과 분석 기능부정 클릭 방지 기능이
있는데 이런 것들을 통해 얻는 이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1. 광고비 절감

국내에서 가장 광고 효과 측정을 정밀하게 하는 솔루션 이라고 합니다.
측정된 광고효과를 바탕으로 낭비되는 광고를 제거하여 광고비가 큰폭으로 절감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광고효과가 좋은 키워드를 최적의 순위에 배치하여 광고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광고 효과 최적화를 통해 광고비의 5%~20%를 절감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정클릭되는 경쟁사의 IP를 추적하여 경쟁사에서 클릭하는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또 중복클릭하는 일반 사용자에게 광고클릭을 자제하는 팝업창을 띄워 광고비를 절감하고
부정클릭방지 기능을 통해 부정광고비의 50~70%를 절감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
프리미엄 웹사이트 분석기능
최저가로 이용가능


시중의 유료로그 분석기는 월10만에 해당하는 고가인데 반해
이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웹사이트 분석기능
을 기본 제공하며
타사에 비해 5분의1 가격
으로 프리미엄 기능을 이용하실수 있네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웹사이트 분석기능은 필수와 가깝지만 기존에 업체들은 너무 고가로
제공하여 대부분의 웹사이트가 무료로그 분석기를 사용하거나 분석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무료 분석기를 통하기도 하는데 무료 로그분석기로는 대강의 정보밖에 알수 없습니다.
수익을 올려야 한다면반드시 상용 로그 분석기를 사용하는 것은 필수립니다.
프리미엄 로그 분석결과를 가지고 다양한 마케팅 전략에 참조할수 있습니다.


3.
광고 효과 분석이 정밀

광고 효과 분석 기능이 타사에 비해 월등히 뛰어난 편이고 키워드 별로 광고비가 얼마나 소진했는지
광고 클릭수가 얼마인지
키워드를 통해 매출이 얼마나 일어났는지 광고 효율이 얼마인지 확인이
가능한 정밀성이 돋보입니다.
특히, 국내 최초로 키워드 순위가 몇위가 가장 효과적인지까지 추천도 해주므로
추천한 순위로 광고를
집행하훨씬 좋은 효율로 광고를 할 수가 있을듯 싶습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는 어떤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광고 효과 분석 기능

키워드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는 방법과 측정 결과를 토대로 키워드 광고 효과를 높이는 법을
설명하겠습니다.

하나의 예를 들겠습니다.
헤드폰을 구매하려고 사용자가 있다고 가정하면 포털 검색창에 헤드폰이나 관련된 헤드셋
또는 헤드폰 구매 같은 키워드를 검색할 것 입니다.

그러나 헤드폰을 판매하는 광고주가 헤드폰과 무관한 마우스 라는 키워드로 광고를 게재하고
있다면 당연히 헤드폰을 구매하는 사용자는 유입이 되지 않을겁니다.
너무 극단적인 예를 든거지만 광고주가 생각하지 못하게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여 게재한 키워드가
실제 판매되는 서비스와 전혀 연관이 없을수도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자 말한 겁니다.

바로 그러한 연관이 어느 정도 있는지를 찾아주는 툴이 바로 이 프로그램의 키워드 효과 분석 기능입니다.
키워드 효과를 분석하기 위해선 먼저 광고 분석 스크립트를 삽입하고 3개월~6개월 정도 표본 데이터가
집계되어야 합니다.
너무 짧은 기간에 집계된 데이터는 그만큼 신뢰도가 낮으며 6개월~1년이상 오랜 기간동안 집계가 될수록
신뢰도가 높습니다.




★키워드 효과 분석하는 법

광고 관리 시스템에 먼저 로그인을 한 후에..


 


 

키워드 효과 메뉴에 들어갑니다.

 


키워드 효과를 살펴보면..

 


지금 보는 위에 업체는 주로 전화 영업이 주를 이뤘기 때문에 직접 주문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전환율 기록이 힘들기 때문에 이탈율과 체류시간 위주로 키워드 유효성을 평가해야 합니다.

[키워드A]와 [키워드C]의 이탈율은 77%와 88%로 매우 높습니다. 그리고 클릭당 체류시간 CPT도
형편없습니다. 이런 키워드는 바로 광고에서 제외 시켜야 합니다.

운영하는 입장에선 물론 상품과 관련이 있겠거니 하고 게재를 했겠지만 아쉽게도 분석을 해보니 형편없는
광고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업체는 단 2개의 키워드 만으로도 50만원의 광고비를 날렸습니다.

아무튼 이 시스템을 통해 이 업체는 1년간 게재해온 2개의 키워드를 광고에서 제외하였고 만일 이를 무시하고
계속적으로 진행하였다면 1년동안 600만원의 광고비를 허공에 날렸을 겁니다.
이처럼 간단한 분석만으로도 연간 600만원의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위에 예에서도 보이듯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키워드 광고 효과를 분석하는 업체는 똑같은 광고비로 훨씬 뛰어난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제는 주먹 구구식으로 쇼핑몰을 시작했다간 망하기 딱 좋습니다. 치밀한 전략과 관리는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그러니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시거나 현재 운영하고 계신다면 꼭 이용하여 도움을 받길 권하고 처음엔 30일 동안
무료 서비스도 제공하니 잘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얘길하니 무슨 홍보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아무런 관계도 없고 이득이 오는것도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예전에 저도 쇼핑몰을 운영해 보았고 친동생도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는데 이 프로그램으로 톡톡히
재미를 보았고 지금도 보고있기에 소개를 드리는 것 뿐입니다.^^

마지막으로 쇼핑몰 창업을 원하시거나 준비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하나에서 열까지 준비하기가 만만치도 않고
또한 치열한 경쟁과 불확실성 때문에 걱정이 되어 망설여 질 수도 있는데 그런 경우엔 기존에 잘 운영되고 있거나
비젼이 있는 쇼핑몰들이 운영자의 피치 못할 사정으로 매매로 나온 경우가 있으니 그런것을 활용한다면 비용도
절약되고 리스크도 현저히 줄고 번거롭고 많은 준비과정 없이 바로 시작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을 좀 더 피력하자면 모든것을 새로 시작 하는 것 보단 준비도 다 되어있고 기반이 잡혀있는
쇼핑몰을 인수받아 하는 것이 100배 낫고 유리합니다.
아무튼 이런 방법을 이용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 중에 하나이며 아무튼 현재 가장 잘나가고 괜찮은 매매 사이트를
바로 아래에  링크해 놓았으니 하고자 하는 것과 매치되는 것을 살펴보고 괜찮은 것이 있다면 업체와 잘 조율하여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Apple 에어팟 ...